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자료] KG에듀원 아이티뱅크, `클라우드 인재양성 아카데미` 런칭
게시일 2020.05.19 조회수 63,046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KG에듀원 아이티뱅크는 18일 클라우드 분야 취업 희망자를 위한 `클라우드 인재양성 아카데미`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PS20051800961.jpg

 

클라우드는 데이터를 인터넷과 연결된 중앙컴퓨터에 저장해 인터넷에 접속하기만 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4차 산업 혁명 시대 핵심 산업으로도 꼽힌다.


KG에듀원 아이티뱅크에서는 이러한 클라우드 산업과 관련해 `클라우드 인재양성 아카데미`를 런칭했다. 기업의 전문 인력 부족과 클라우드 분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IT 분야 미취업자들의 인력난을 동시에 해소해 상호 간의 미스매치를 해결한다는 목표다.

 

클라우드 인재양성 아카데미는 단순 지식전달에서 벗어나 실무에서 쓰일 수 있는 고급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IT 비전공자도 이해 가능한 IT 기초부터 클라우드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심화과정까지 총 6개월간의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취업을 위한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 코칭 등 취업 준비를 위한 과정도 진행된다. 또 취업 후 실무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HRD 교육, 문서작성, 비즈니스 매너 등 실제 직장생활에 필요한 노하우도 함께 교육할 예정이다.

 

 

KG에듀원 아이티뱅크는 국제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 1위인 AWS(Amazon Web Service)의 공식 트레이닝 파트너로서 AWS 공인강사가 AWS 공인교육과정을 통해 클라우드 전문과정을 가르칠 예정이다. 교육 수료 후에도 AWS 파트너사들과의 다양한 일자리 매칭을 지원할 계획이다.


노원남 KG에듀원 대표이사는 “그동안 수많은 IT 미취업자 교육을 실시했던 아이티뱅크의 교육 노하우와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고려해서 어떤 과정보다 꼼꼼하게 준비했다”며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6개월이 되기를 바라며 클라우드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 이데일리, 2020.05.18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890086625770232&mediaCodeNo=257&gtrack=sok

 

글 정보
이전글 [공지] 6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다음글 [공지] 5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